제주도 여행 갈 때마다 렌터카 이용하느라 비용도 부담되고 픽업하러 왔다 갔다 하시기 너무 힘드시죠? 이 글은 제주 차량 탁송 서비스로 내차를 바로 제주도로 보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여행이 일정이 2주 이상으로 길다면 제주도에서 렌트 차량을 이용하는 것보다 육지에서 내차를 탁송으로 제주도로 보내 운행을 하는 것이 비용도 훨씬 저렴하고, 내차의 편안함과 안전성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탁송 보낼 차량 안에 여행에 필요한 모든 짐을 넣어두면 되니, 비행기를 타든 배를 타든 양손을 가볍게 하여 떠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가 있다거나 반려견을 동반하신다면 정신 건강을 위해서라도 꼭 제주 차량 탁송 서비스를 이용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목차
제주 차량 탁송 이용방법
육지에서 내가 타던 차량으로 제주도를 여행하신다면 정말 편안할 것 같지 않나요? 렌터카는 왠지 불안하고, 사고가 나면 어쩌나 하는 걱정부터 업체에서 원래 있던 흠집까지 나에게 배상해라고 하면 어쩌지 등등 머리가 지끈한 일이 많습니다. 물론 그런 경우는 잘 없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내차를 가지고 운전을 하면 아무래도 안전하기도 하고 가격도 훨씬 저렴합니다. 또한 기존 보험 서비스를 제주도에서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만약의 사고에도 안심할 수 있어요.
제주 차량 탁송 보내는 방법은, 일단 지정된 픽업 장소에서 탁송 기사를 만나 간단하게 차량 점검을 합니다. 그리고 바로 차량 운송이 시작됩니다. 차량이 도착하는 곳은 목포항이고, 그곳에서 제주항으로 이동을 하게 되며, 이용자는 예약된 장소에서 차량을 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참 쉽죠?
차량은 공항 근처에서 인수하시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공항에서 20분 이상 거리에 있는 곳에서 차량을 받길 원하시면 약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장점은?
제가 제주 차량 탁송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억은 각종 취사도구와 갓난 아이 짐, 각종 반찬, 각종 옷, 장난감, 낚싯대 등등 모든 것을 차 안에 넣어서 실어 보낼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여행 가는데 이렇게 많은 짐을 가지고 갈 수는 없는데 내차를 보내니 가능하더라고요.
탁송 이용요금
1. [경차] 편도 탁송 350,000원이고, 해당하는 차량은 모닝, 스파크, 티코 등입니다.
2. [소형] 편도 탁송 360,000원이고, 레이, 엑센트 등입니다.
3. [준중형] 편도 탁송 390,000원이고, 아반떼, K3 QM3, 티볼리 등입니다.
4. [중형] 편도 탁송 400,000원이고, 소나타, K5, 투싼, 스포티지 등입니다.
5. [중대형] 편도 탁송 420,000원이고, K7, G80, 쏘렌토, 싼타페 등입니다.
6. [대형] 편도 탁송 430,000원이고, 카니발, 팰리세이드 등입니다.
7. [외제 3,000cc 미만] 편도 탁송 430,000원입니다.
8. [외제 3,000cc 이상] 편도 탁송 460,000원입니다.
추가비용이 있나요?
1. 차량픽업장소 : 강원도, 경상도 픽업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서울, 경기, 충청, 전라 지역은 추가 비용 없음)
2. 차량인계장소 : 서귀포, 성산, 애월 등 제주 공항에서 20분 이상 거리에서 차량을 인수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제주공항 및 제주 시내지역 추가 비용 없음)
3. 차량이동방식 : 카 캐리어 트럭으로 이동 시 추가비용 발생합니다.(기사님께서 직접 운전하여 이동 시 추가 비용 없음)
오늘은 제주도 여행할 때 내차를 가지고 가능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주 차량 탁송 방법 알아두셨다가 여행 가기 전에 자차 또는 렌트 가격 비교를 해보시면 무조건 도움이 될 겁니다. 끝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